본문 바로가기

일상

3주간의 티스토리 블로그 후기 - 애드센스야 제발 신청 승인좀 해주겠니


3주간의 블로그 이야기와 애드센스에게 부탁하는 말.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지도 한달이 다 되어 갑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여했었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른 설치형 블로그 이기 때문에 하나 하나 완성시켜야된다는 점이 신기하기도 하고 어렵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티스토리 블로그의 접근성이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떨어지기 때문에 겁도 나고 방문자수와 커뮤니케이션이 많이 어렵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고나니 막막했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티스토리 블로그에 부딪혀 보니 티스토리 블로그도 똑같은 블로그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꾸준히 노력해서 포스팅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빠르게 방문자수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어렵다고 생각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도전하는것을 꺼려 하시는분들께는 무조건 시작부터 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직도 완벽하게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해하고 마스터 하지는 못하였지만 제가 원했던 기본적인 틀은 조금은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좀 더 고민하고 공부해서 보기 편하고 정보가 풍부한 블로그를 만드는것이 제 목표입니다. 옷정보와 가상화폐쪽으로 쭉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시작 할때는 오직 옷의 관한 정보만을 위한 블로그로 만들 예정이였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가상화폐와 코인시장에 빠져버리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가상화폐에 대해 깊고 전문적이게 공부하지는 못하였지만 알게 된 사실이나 공부한 부분에 대해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공유하고 기록이 남을 수 있게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아직 코인판에 뛰어는지 많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정보를 포스팅하기에는 많이 부족하고 어렵지만 최대한 양질의 좋은 정보를 공유 할 수 있게 포스팅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실제로 겪은 그날의 코인시장에 대해서 일기를 써보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무튼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한지 3주가 되었습니다. 원래의 계획 대로라면 2주차 정도의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 멋지게 애드센스를 게시하고 재미있는 블티스토리 블로그 라이프를 즐기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은 생각보다 까다로웠습니다. 게시글이 20개가 넘어가는 지금도 승인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게시글에는 1000자 이상으로 작성하였지만 옷정보 포스팅을 할 때 이미지를 많이 사용한 덕분인지 아직 승인이 나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포스팅 할 때 사진을 최소화하고 글 위주로 포스팅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애드센스를 얼른 해치워야 신경안쓰고 마음편히 블로그를 관리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게 자꾸 탈락하니 마음도 상하고 이유도 모르니 답답하고 막막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언제가는 꼭 될거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포스팅하고 신청하려고 합니다. 벌써 6번의 신청이 거절되었지만 굴하지 않습니다. 생각 보다 쉽지 않은 애드센스 승인의 길이지만 더 노력해서 승인을 받을 생각입니다. 티스토리 봇아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이번에는 꼭 승인을 내게 선물해주라 부탁이다.


우선 애드센스 승인이 난다면 본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할 생각입니다. 옷에 대한 정보를 풍부한 사진을 이용해 포스팅 할 예정이며 가상화폐의 대한 포스팅도 더욱더 박차를 가할 생각입니다. 아직 200명정도의 고마운 방문자분들이 있지만 8월까지는 500명이 넘는 방문자수를 달성하는게 목표입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티스토리 블로그 라이프를 이어나갈수 있게 파이팅 하겠습니다.